홈카페의 완성 : 아마렐로 에스프레소바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원액 보아노이찌
본문 바로가기
FOOD & DRINK

홈카페의 완성 : 아마렐로 에스프레소바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원액 보아노이찌

by 에디터 마뇽 2023. 7. 4.

 

더운 날씨와 잦은 비 소식에 외출이 부담스러운 오늘. 홈카페에 좋은 커피를 소개합니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하거나 밤에 먹기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 보아노이찌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보아노이찌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보아노이찌

구로구청 옆 골목. 구로동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카페. 아마렐로 에스프레소바를 다녀왔습니다. 매번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아마렐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가는데요. 이러한 호황 속에 출시된 대표님의 야심작.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보아노이찌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아마렐로 에스프레소바 관련 글

 

구로동 안에 작은 유럽 : 아마렐로 에스프레소바 카페

노란색 트램 구로구청에서 5분. 고소한 커피 향이 풍기는 좁은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맞이하는 입간판을 지나 노란색 트램 한 대가 정차해 있습니다. 리스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램을 컨셉

maisonmagnon.com

 

사실 출시는 올해 늦봄에 했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방문한 터라 들렀다가 커피를 음미하던 중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저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를 발견하였습니다. 커피 맛으로는 이미 보증된 맛집이라 거를 거 없이 바로 구매하였는데요.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제조법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제조법

콜드브루 원액을 처음 구매해 보는데 물이나 우유에 희석하여 원하는 입맛에 만들어 수 있고, 개인에 취향에 맞는 비율로 제조하여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게다가 디카페인이라 커피를 좋아하지만 밤에 먹기에는 부담이 되어 아쉬움만 남기던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즐거움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과 아이스 콜드브루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과 아이스 콜드브루

콜드브루의 특유의 꼬리꼬리한? 그 맛을 선호하지는 않아 자주 찾지는 않습니다. 가끔 생각나면 시켜 먹는 정도인데요. 아마렐로 보아노이찌는 부담스럽지 않은 향과 맛으로 맛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고급스럽다'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는데요. 일반 대기업의 콜드브루와는 남다른 맛을 자랑합니다. 적당한 산미와 고소함, 견과류? 맛도 나면서 뒷맛이 아주 살짝 달달한 게 좋았습니다.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설명
아마렐로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 설명

컵노트에 헤이즈넛, 아몬드, 흑설탕이 표기되어 있으며, 위 소개글에 깔끔하면서도 묵직함을 자랑한다고 작성되어 있는데 딱 이 말이 맞네요.

 

선물하기 좋은 아마렐로 콜드브루 보아노이찌

개인적으로 마시면서 느낀 게 집들이나 업무 차 사무실 방문 시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을 거 같다고 생각됩니다. 커피 맛 자체도 고급스러워서 까다로워진 한국인 커피 레벨에도 적합하고, 보틀 디자인 자체도 산뜻하면서 감각적이라 받는 분 입장에서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개인 차가 있겠지만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인에게는 이만한 선물이 없다고 보여지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P.S. 개인적으로 원액과 물 1:2 비율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