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노리타케의 숲과 이온몰 방문 후기, 반나절 여행 코스
본문 바로가기
LIFE/TRAVEL

나고야 노리타케의 숲과 이온몰 방문 후기, 반나절 여행 코스

by 에디터 마뇽 2025. 8. 14.

 

나고야 노리타케 숲과 이온몰 노리타케 가든을 다녀왔습니다. 도자기 공원으로 유명한 곳인데 필자가 다녀온 날은 전시 공간과 기념품 샵이 모두 휴무라 아쉬웠지만 정갈하게 정리된 식물과 고요한 분위기의 정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공원 안쪽으로 가다 보면 쇼핑몰 이온몰도 같이 위치해 있어 가볍게 둘러보기 좋았는데요. 나고야 여행 코스 고민하는 분에게 반나절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나고야 노리타케의 숲과 이온몰, 조용한 힐링 산책

NAGOYA Noritake no Mori

노리타케의 숲 정원
노리타케의 숲 정원

나고야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노리타케의 숲, 원래 도자기 브랜드 '노리타케'의 공장이 있던 자리입니다. 나고야 관광할 곳이 딱히 많지가 않다가 발견한 곳인데 현재는 공장과 정원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필자가 방문한 날은 아쉽게도 전시실과 기념품 샵이 모두 휴무 날이라 내부 관람이 불가했는데요. 정갈하게 잘 가꿔진 정원만으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방문 예정인 분들은 사전에 꼭 스케줄 확인하시길.

 

정적인 무드, 식물 하나까지 정갈하게

멍 때리기 좋은, 조용히 산책하기 좋은 명소.

 

자리 선점 경쟁이 심한 정원 벤치
자리 선점 경쟁이 심한 정원 벤치

비록 실내 전시 공간은 보지 못했지만, 밖에서 산책도 하고 벤치에 앉아 멍 때리며 보는 풍경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공간이었는데요. 붉은 벽돌 건물 사이로 깔린 돌길과 가지런히 정돈된 식물들, 적소에 배치된 벤치까지 모든 요소가 정적인 무드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고로 기념사진 촬영 스폿으로 강력 추천.

 

노리타케 도자기 공장 건물
노리타케 도자기 공장 건물

관광지라고 하기 보다는 동네 정원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곳으로 방문 당시 사람도 많지 않아 건물 앞 벤치에 앉아 꽤 긴 시간을 보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정돈된 조경과 정적인 분위기 덕분에 오히려 인상 깊게 남았는데요.

 

다음에 나고야 여행을 오게 되면 다시 오고 싶은 정도로 기억에 남는 정원입니다. 물론 전시 공간과 기념품 샵이 열렸을 때 방문하는 걸로.

 

위치 안내

 

노리타케의 숲 · 3 Chome-1-36 Noritakeshinmachi, Nishi Ward, Nagoya, Aichi 451-850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선물 사기 좋은 이온몰 노리타케 가든

가볍고 조용하게 구경하기 좋은 쇼핑몰.

 

이온몰 노리타케 가든 입구
이온몰 노리타케 가든 입구

공원 끝으로 걸어가다 보면 이온몰 나고야 노리타케 가든과 연결됩니다. 화려하게 큰 대형 몰은 아니지만 음식점과 카페, 잡화점이 골고루 있어 간단하게 쇼핑을 하거나 점심을 먹기에 좋은 곳인데요.

 

이온몰 실내
이온몰 실내

사람이 북적거리는 쇼핑몰이 아니라 둘러보기도 편하고 잡화점 위주의 샵들이 많아서 기념품이나 선물을 살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위치 안내

 

이온몰 나고야 노리타케 가든 · 3 Chome-1-17 Noritakeshinmachi, Nishi Ward, Nagoya, Aichi 451-0051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m

 

 

 

나고야 여행 관련 글

 

나고야역 근처 힙한 디저트 카페 추천 : 아이맘 커피 IMOM COFFEE

일본 나고야역 근처 도보로 10분 거리에 성수 분위기기가 물씬 풍기는 힙한 카페가 있습니다. 주위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IMOM COFFEE'입니다. 10가지 정도의 원두 선택이

maisonmagnon.com

 

나고야 사카에 야키토리, 모츠나베 이자카야 : OKUDAYA SAKAE

여행 첫날 방문했던 이자카야 오쿠다야 사카에. 사카에역 부근 시내 골목에 위치하여 찾기는 쉽지 않았지만 고즈넉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나고야 사카에 야키토리,

maisonmagnon.com

 

 

 

 

728x90
반응형

댓글